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Story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News & Story

더 안전하고 더 건강한 일상을 위한 시노텍스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시노텍스 마스크, 유럽 CE B모듈 인증!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12 11:17: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8


-    인공혈관 등에 사용되는 ePTFE 필터 마스크 안전성 및 성능 입증  


시노펙스의 ePTFE 소재필터를 적용한 “시노텍스 마스크”가 유럽 CEB모듈 인증을 획득했다.


9일 시노펙스는 “시노텍스 마스크”에 대하여 유럽 CE B모듈 인증서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시노텍스 마스크는 지난 1월 유럽 CE인증을 위한 FFP2 성능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이번 B모듈 인증은 마스크의 구조 소재 등에 대한 적합성을 인증 받은 것이다.


유럽 CE의 B모듈은 3개 등급으로 나누어 지며 1등급, 2등급, 3등급으로 구분 된다.


시노텍스 마스크 제품의 등급은 B모듈 2등급으로 제품의 구조, 소재, 생산공장에 대한 평가를 통해 인증을 받은 것이다.


시노텍스 관계자는 “ 유럽 CE인증은 제품의 성능, 소재의 안전성은 물론 포장지의 글자 간격, 점하나 까지 검토하기 때문에 매우 까다로운 검증 절차가 진행된다.”고 말하고, “ 이번 CE B모듈(2등급) 인증을 획득한 것은 시노텍스 마스크가 안전성과 성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CE B모듈 인증서를 수령한 후부터는 해외 수출 상담시에 CE인증을 받은 것으로 홍보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번 CE B모듈 인증을 계기로 본격적인 수출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노텍스 마스크는 시노펙스가 자체 개발한 ePTFE 소재를 필터로 사용하고 있으며, △ 미국 FDA등록, △ 중국 KN95 인증, △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 유럽 CE B 모듈인증 등 신소재인 ePTFE 필터 마스크의 기술력과 품질이 지속적으로 입증되고 있다.


시노펙스는 이번 유럽 CE B모듈 인증 획득을 계기로 신소재인 ePTFE 필터 “시노텍스 마스크”의 국내 및 해외 시장으로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ce인증.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