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Story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News & Story

더 안전하고 더 건강한 일상을 위한 시노텍스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시노펙스, 반도체용 필터기술 적용 제품으로 베이비 페어 참가!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9-14 09:44: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1

- 첨단 반도체 산업용 필터 적용한 정수필터, 프리미엄 마스크

- 어린이에게 적합한 사이즈와 식용색소 적용한 안전한 제품

- 잔류염소, 초미세플스틱, 박테리아 99%이상 제거 안전한 정수필터

 

필터기술로 건강한 삶에 기여한다는 “라이프 사이언스 필터(Life Science Filter)” 기업 

시노펙스가 첨단 반도체 기술을 적용한 마스크와 정수 필터로 “베이비페어 전시회(코엑스 9월14일~17일)에 참여한다.


베이비페어는 국내최대 규모의 유아 및 어린이 관련 전문 전시로 시노펙스는

 “시노텍스” 브랜드로 △ 앱솔루트 정수필터, △프리미엄 마스크, △의료용 실리콘 소재 샤워호스 제품을 출품한다.


시노텍스 앱솔루트 정수필터는 MDA(Melt-blown Depth Absolute) 필터, 카본블럭 필터, 

PES멤브레인 필터를 함께 적용하여 초미세플라스틱, 잔류염소, 박테리아를 99% 이상 걸러주는 고성능 제품이다.


시노텍스 마스크는 국책과제로 개발된 ePTFE 소재를 필터로 적용한 프리미엄 제품과, 

반도체 생산용 필터에 적용되는 앱솔루트급 MB 필터를 적용한 KF94제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특히, 최근 개발한 의료용 실리콘 소재로 만든 “시노텍스 샤워호스”를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시노텍스 샤워호스는 의료용 실리콘을 사용하여 미세플라스틱 용출이 없으며, 

반투명 컬러로 호수 내부의 청결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노텍스 관계자는 “ 시노텍스는 안전을 최 우선으로 공기와 물에 관련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하고, 

”필터 전문기업인 시노펙스가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면역력이 약한 유아 및 어린이들을 물과 공기의 오염으로부터 지키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시노텍스는 이번 베이비 페어 전시기간 중 현장 특별할인과 함께 시노텍스 자사몰(synotex,com)에서 할인이벤트가 진행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