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Story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News & Story

더 안전하고 더 건강한 일상을 위한 시노텍스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시노텍스, 업계 최초 당일배송 서비스 런칭..고객 구매경험 고도화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22 15:47: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04

-카카오모빌리티가 운영하는 ‘오늘의픽업’ 통해 서울∙수도권지역 당일배송 실현

-배송 고도화에 집중… 향후 전국 단위 서비스 확장 예정

 

시노텍스가 업계 최초로 마스크 당일배송 서비스를 런칭한다.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시노텍스가 21일(화)부터 서울, 인천 및 수도권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당일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노텍스의 당일배송은 카카오모빌리티와의 B2B 당일배송·택배 서비스인 ‘오늘의픽업’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로 서울 전지역의 경우 오후 2시, 경기∙인천 지역은 12시까지 결제하면 당일 오후 10시까지 배송이 완료된다.


상세 배송 권역은 서울∙과천∙광명∙안양∙성남∙부천 전 지역 및 인천∙의정부∙고양∙하남시 일부 지역이며, 하반기 중으로 수도권 대부분 지역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이는 마스크 업계에서 시노텍스가 유일하게 시행하는 제도로, 높아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배송 고도화를 실현하고 차별화를 통해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시노텍스 관계자는 ’업계 최초 당일배송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에게 보다 나은 구매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며 “향후 서비스 지역을 확장하고 배송 품질을 강화하여 더욱 많은 고객에게 시노텍스만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시노텍스 마스크는 필터전문기업 시노펙스가 국산화한 첨단소재 ePTFE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업계 최초로 ePTFE를 필터에 적용하여 일반 마스크와는 달리 물리적으로 외부 물질을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ePTFE는 흔히 고어텍스로 불리는 고분자 소재로 인공혈관에 사용될 만큼 안전성이 입증되어 있으며, 마스크 필터에 적용될 경우 탁월한 방수효과를 제공, 사우나처럼 습도가 높은 공간에서도 지속적인 성능을 유지하는 특징이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