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Story

SYNO LIFE

필터와 여과기술로 인류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꿈, 그 기록하고 싶은 순간을 담아냅니다.


News & Story

더 안전하고 더 건강한 일상을 위한 시노텍스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시노텍스 이야기~ 시노텍스마스크는 일반 마스크와는 태생이 다릅니다.
작성자 SYNOTEX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19 13:58: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4


시노텍스는 다릅니다. 


시노텍스 마스크는 첨가물 들어간 플라스틱필터(PP)가 아닌 인체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순수한 희토류 필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노텍스의 ePTFE 필터는 희토류에서 추출한 소재를 원료로 첨가물 없이 자체 개발 기술로 필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필터도 시중에 나와있는 일반 MB필터에 비해 시노텍스 필터는 10배이상 비싼 필터를 채택하여 저희도 마스크를 만들때 정말 많은 고민을 하고 또 고민 했습니다.

ePTFE 필터를 고집한것은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안전한 마스크를 만들어야겠다는 집념 하나로 시작 하였습니다. 


그리고 종일 착용해도 귀 아프지 않을 편한 귀끈을 찾아 일반 마스크에 비하여 5배 비싼 귀끈을 고집스럽게 채택하게 되었으며,성능과 안전에서 세계에도 뒤지지 않는 명품 마스크를 자부합니다.


좀 더 안전하게 좀 더 깨끗하게...그래서

1000클라스 클린룸에서 더욱더 안전에 신경을 쓰며 만들고 있습니다.

나의 자식과 나의 가족이 써도 좋은 호흡기로 들어 가는 안전한 마스크를 만들기 위해 시노텍스는 노력 하고 또 노력 합니다.


하지만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해 보고자 회사의 원자재 값을 생각해서는 정말 할 수 없는 착한 가격으로 계속 유지를 하고 있지만

과잉 공급으로 재고 마스크가 쏟아지는 지금은 여전히 처음과 같은 가격을 유지함에도 불구하고도 고객이 느끼기는 조금은 비싸게 느껴지실 것입니다.


마스크의 원자재만 생각하고 가격을 생각했다면 포장지나 택배용박스등 모든것을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들로 얼마든지 할 수 있었겠지만 저희는 고객의 안전과 고품격을 생각해서 1매용 낱개포장과 택배용 박스도 일반마스크들의 박스와는 전혀 다른 최고급 박스로 고객을 생각하고 하나 하나 만들었습니다. 이런 저희 노력이 헛되지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장인의 마음으로, 달인의 맛집처럼

천안사업장에서 소재를 반죽해서 12시간 숙성하고 밀고, 당기고, 오븐에서 건조하며, 300나노 기공사이즈의 숨쉬기 편하게 앏고, 균일한 필터를 만듦니다. 


위에 같은 작업을 하기까지는 수많은 노력과 조금이라도 오차도 허락하지 않는 장인 정신으로 양품으로 나오기 까지의 시간과 노력이 있음을 알아 주셨으면 합니다. 


(마스크의 필터 원단은 A급원 원단만이 저희 시노텍스마스크로 세상에 빛을 볼 수 있고, 조금 이라도 성능이 떨어지면 그 원단은 마스크로 쓰고 있지 있습니다. 그만큼 철저한 관리 하에 마스크가 만들어 지고 있습니다.)


그런 소중한 최고급 A급 원단인 시노텍스필터 만이 도심형 공장인 동탄사업장에서 시노텍스 마스크로 만들어 지고, 나오자 마자 따끈따끈하게 고객님께 바로 배송이 됩니다. 


이런 저희의 노력은 끝이 없습니다. 

고객 한분 한분의 고객의 소리를 더욱더 귀 기울이며 듣기 위해 상담센터도 바로 제조하고 배송하는 현장에서 함께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믿음에 저버리지 않는 시노텍스 마스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210319_3.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